서울여자간호대학교 경비, 미화 용역 입찰(총무 제2021-11-2호)
- 관리자
- 2021-11-18
공고 총무 제2021-11-02호
입 찰 공 고
1. 일반현황
① 입 찰 명 : 서울여자간호대학교 경비, 미화 용역 입찰
② 위탁소재지 : 서울시 서대문구 간호대로 38(홍제3동 287-89) 및 홍제동 287-97호
③ 용역인원 : 7명(경비 2명, 미화 5명)
2. 입찰일정
①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: 2021. 11. 29.(월) 14:00
본관 사무처
②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마감 : 2021. 12. 08.(수) 13:00까지
③ 제안서 설명회 : 2021. 12. 08.(수) 15:00
- 제안서 설명 : 설명 10분 및 질문 10분 내외
- 장소 : 본 대학 2층 회의실
④ 입찰일시 : 2021. 12. 08.(수) 15:00
- 입찰 가격 1부 (밀봉 제출)
⑤ 서류제출 방법 : 본 대학 사무처 방문제출(우편접수 불가)
3. 참가자격
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43조 및 관계 법령 당 해 요건에 적합한 업체로 경비업 허가 및 위생관리용역업 대한 신고를 필한 개인 또는 법인 업체
② 공고일 현재 휴업, 폐업 등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참여 불가
③ 사업장 주소(본사)가 서울에서 운영하는 업체
④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
4. 입찰방법
제한경쟁 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
5. 위탁운영기간
2022. 1. 1. ~ 2022. 12. 31. (1년간)
6. 위탁업체 선정 방법
① 제안서 설명회를 실시하고, 심사 결과에 의하여 개인 평가표 최고 점수 다득인 업체를 선정하여 협상함
② 협상 결렬시 차순위 업체순으로 협상함
단, 제안서 평가결과 각 위원들의 평가점수 합산 평균이 70점 미만일시는 협상대 상에서 제외함
7. 현장설명 참가 자격 및 구비서류 :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
① 사업장 등록증 사본 1부
②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원본 각 1부 (위임장은 위임받은자에 한함)
8. 제출서류
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(대학 소정 양식)
② 입찰서 1부(대학 소정 양식) 및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(대학 소정 양식)
③ 인감증명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④ 지방세, 국세 완납증명서 1부
⑤ 법인등기부등본(법인이 아닐 시는 개인인감증명서) 1부
⑤ 해당 면허 및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⑦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%이상) 1부
⑧ 운영제안서 각 7부
⑨ 협상에 의해 계약 체결을 할 시 원가계산서(각각의 인원) 및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(계약금액의 10/100분의 이상) 제출
9. 기타사항
①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②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입찰유의 서,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본 대학에서는 책 임지지 않습니다.
③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규정에 의 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.
④ 근로기준법에 의한 임금을 준수하여야 하며, 미준수시 모든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습니다.
2021년 11월
서울여자간호대학교 총장